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브랜드 웨이퍼롤 3종 먹어 본 후기 바닐라향, 초코, 치즈 웨이퍼롤 과자 추천

SSG 배송

이마트는 직접 가서 쇼핑을 할 수도 있지만, 이른바 쓱세권이면 온라인에서 물건을 선택하고 집까지 배달로 받아 볼 수가 있다. 여기서 쓱세권이란, 이마트 배송을 SSG(쓱)이라고 하는데, 이 SSG(쓱) 배송을 받아 볼 수 있는 지역을 일컬어 쓱세권이라고 한다. 특히 SSG는 신세계를 뜻하며, 이마트는 신세계 그룹에 속한 계열사이다. 그래서 이마트 배송을 쓱(SSG) 배송이라고 하는 것이다. 운 좋게도 쓱세권에 거주하고 있어서 이마트 배송으로 종종 물건을 배달시킨다. 이마트에서는 노브랜드라는 제품을 구입할 수가 있다. 

노브랜드 제품은 소비자를 생각해서 가격 거품을 많이 줄인 브랜드다. 가성비 제품이 많다. 나도 쓱 배송을 주문할 때 노브랜드 제품도 눈여겨보고 장바구니에 넣고는 한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노브랜드 웨이퍼롤 과자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자 한다. 내가 먹어 본 노브랜드 웨이퍼롤은 3종류다. 각각 바닐라향, 초코, 치즈 웨이퍼롤인데 다른 웨이퍼롤이 존재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온라인으로 장을 볼 때, 검색되어지는 것들 중에서 하나씩 사서 먹어보다 보니 3종류를 맛보게 되었다. 한 번에 구입한 것은 아니고 하나씩 구입해서 먹어보았고, 그때그때 사진을 남겨두었다.

먹어본 후기

바닐라 웨이퍼롤노브랜드 과자
노브랜드 바닐라향 웨이퍼롤 과자 상자

바닐라향 웨이퍼롤

노브랜드 웨이퍼롤은 길다란 막대형태의 과자다. 단단함이 적당해서 쉽게 바스러지지 않지만 그렇다고 너무 딱딱해서 먹기 불편하지도 않다. 과자 한 개의 길이는 13~14cm 사이 정도다. 한 상자에 14개가 들어 있었다. 먹을 때마다 매번 갯수를 세어 본 것은 아니어서 정확히 14개를 넣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과자 상자에 115g이라고 적혀 있는 것으로 보아 일정한 중량이 들어가고 있을 것이다. 나중에 웨이퍼 막대과자 한 개의 크기가 늘거나 줄어듦에 따라서 갯수가 달라질 수는 있겠다. 뭐, 물가 변동에 따라서 변화될 수도 있을 테고. 암튼, 현재는 115g의 중량으로 제공된다. 향긋한 바닐라향이 느껴지면서 달달함이 기분 좋은 맛의 바닐라향 웨이퍼롤이다. '맛만 봐야지' 싶어서 한 두개만 먹을 생각으로 과자 상자를 열었지만, 맛있어서 연달아 다른 막대과자를 꺼내서 먹게 된다. 텔레비전을 보면서 먹기 시작하면 순식간에 한 봉지를 다 비울 수 있으니 체중에 신경 쓰시는 분이라면 주의하셔야겠다.

초코 웨이퍼롤

두번째로는 초코 웨이퍼롤을 주문해서 먹어 보았다. 과자 모양과 길이는 바닐라향 웨이퍼롤과 동일하고, 맛만 초코맛으로 바뀌었다. 개인적으로 초코 과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바닐라향 웨이퍼롤보다는 과자 한 상자를 먹는 시간이 더 빨랐다. 내 취향은 초코 웨이퍼롤이었다. 초코 웨이퍼롤도 달달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바닐라향 웨이퍼롤의 달달함이 조금 더 달게 느껴졌다. 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일 뿐이니 단순히 참고만 하시길 바란다.

 

초코 웨이퍼롤치즈 웨이퍼
노브랜드 초코 웨이퍼롤 과자상자 모습

치즈 웨이퍼롤

오! 웨이퍼롤을 검색했더니 전에는 못봤던 치즈 웨이퍼롤이 검색결과에 나타났다. 이제야 나온 신상인지 아니면 내가 장 볼 때마다 품절이어서 구매를 못하다가 이제야 발견이 된 것인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어쨌든, 장바구니에 한 상자 넣어서 주문했다. 그리고는 먹어 보았다. 초코 못지않게 치즈도 좋아하는지라 노브랜드 치즈 웨이퍼롤도 먹기에 괜찮았다. 원래 웨이퍼롤에 치즈맛이 출시되는 게 일반적인 건가? 그것 또한 잘은 모르겠지만, 치즈맛이 나는 웨이퍼롤이란 게 나에게는 퍽 독특하게 다가왔다. 그래서 먹어본 세 개의 맛 중에서는 치즈 웨이퍼롤의 임팩트가 가장 강했다. 앞서 말한 바닐라향과 초코 맛의 웨이퍼롤은 달달함이 주를 이루었다면, 치즈 웨이퍼롤의 주된 맛의 느낌은 짭짤함이었다. 치즈향이 느껴지는 짭짤함.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맥주 한 캔이랑 먹기 좋았다. 노브랜드 치즈 웨이퍼롤을 먹다 보니 맥주가 떠오른 게 아니고, 맥주 한 캔을 마시고 있는데, 마침 집에 있는 과자들 중에서 치즈 웨이퍼롤을 선택하게 되었다. 선택 후 먹어보니 그 조화도 썩 훌륭했다. 노브랜드 치즈 웨이퍼롤도 추천한다. 한 번쯤 구입해서 드셔보시길 바란다.

초코과자치즈 과자
노브랜드 초코 웨이퍼롤과 치즈 웨이퍼롤 막대과자 모습

마치며

노브랜드 웨이퍼롤 과자의 3종류 바닐라향 웨이퍼롤, 초코 웨이퍼롤, 치즈 웨이퍼롤을 직접 구입해서 하나씩 먹어 보았다. 

개인적으로 3가지 맛 과자 중에서 하나만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면, 내 취향은 단연 초코 웨이퍼롤이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 맥주 한잔과 어울리는 맛은 단연 치즈 웨이퍼롤이다. 달달함으로 당 충전용은 바닐라향 웨이퍼롤이니 이마트 쓱으로 장을 볼 때면, 취향껏 즐겨보셨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