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과 먹은 고진많 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저녁에 김치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만들어 먹기는 여의치 않고 가게는 문 닫을 시간이어서 어쩔 수 없이 편의점을 향했습니다. 집 근처 GS 편의점에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이라도 사 먹어야겠다 싶었습니다. 어 근데.. 오모리 김치찌개 자리는 물건이 텅 비어서 없고, 그 옆에 부대찌개 라면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어쩔 수 없다 싶어서 김치찌개라면 대신에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을 장바구니에 놓었습니다. 알아보니 오모리는 김치찌개, 부대찌개, 참치찌개 이렇게 3종류의 라면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와.. 찌개라면도 독특한데 각기 다른 찌개를 라면으로 먹어볼 수 있는데 오모리의 차별화 전력인 듯 합니다. 그렇게 라면과 함께 고진많 도시락도 구입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라면
오모리 부대찌개라면과 고진많 도시락 gs도시락 추천

영양성분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영양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트륨 함유량이 제일 높습니다. 와..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한 컵 먹고나면 하루 섭취량의 90퍼센트에 가까운 나트륨이 섭취된다니.. 김치와 곁들여서 먹으면 하루 나트륨 권장량이 초과할 수도 있겠네요.. 염두하고 먹어야겠습니다. 난 이미 도시락까지 구입했는데.. 하루정돈 괜찮다고 스스로를 설득중입니다;;; 나트륨 이외에도 탄수화물, 지방, 당류, 단백질, 지방류 등의 영양정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자렌지에 도시락을 데우는 동안 컵라면 먹을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라면 위에 분말스프와 오모리부대찌개소스를 넣고 끓는 물을 넣어줍니다. 컵 안에 표시된 표시선까지 넣으면 완벽합니다. 뚜껑을 덮고 뜨거운 물 기준 4분을 기다린 후에 먹을 수 있습니다.

보글보글 끓인 찌개와 같은 식감을 원하신다면, 위에 설명처럼 소스와 스프를 넣은 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컵라면을 전자렌지에 3분간 데워드시면 됩니다. 뜨거운 물을 넣은 라면을 전자렌지에 추가로 3분 데우는 것이니만큼 라면이 아주 뜨거워집니다. 화상을 입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부대찌개소스오모리 부대찌개 라면 소스컵라면 스프컵라면
라면 안에 들어 있는 소스와 스프

 

뜨거운 물을 넣고 4분 후 완성된 라면의 모습입니다. 저는 너무 뜨거운 라면은 좋아하지 않아서 전자레인지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고.진.많 도시락은 맛있는 고기는 다 모았다! '고기가 진짜 많은 도시락'을 줄임말입니다. 이름처럼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가 골고루 들어간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혜자스러운 gs 추천 도시락이라고 생각합니다.

편의점 할인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가 있다면, gs25 편의점에서 물건을 살 때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한 번 결제할 때 총 구매액수가 1만원이 넘어야 합니다. 아쉽게도 저는 라면과 컵라면을 구입하는데 1만원이 넘지 못해서 이번에 환급 할인을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gs25 편의점에서 1만원 넘게 구입할 때면, 가지고 있는 kb 국민 노리체크카드로 결제해서 꼭 환급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노리체크 혜택

이 밖에서 노리체크카드 혜택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지하철/버스 10퍼센트 청구할인
  • 핸드폰요금을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달 2500원씩 환급할인
  • 영화관 cgv에서도 35퍼센트나 환급 할인이 가능합니다.
  • 그 밖에도 아웃백과 빕스, 스타벅스에서도 20퍼센트 환급 할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혜택은 사진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카드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을 충족해야 하고, 혜택을 받기 위해서 결제해야 하는 액수도 정해져 있으니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할인 받으셔서 실속 소비 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요즘 카드를 한 개만 사용하는 사람은 드문 것 같습니다. 전에는 1개 카드로 모든 소비를 하곤 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카드마다 혜택이 달라서 여러개의 카드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각 카드마다 실적을 유지하면서 소비를 해야 혜택도 누리고 알뜰 소비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혜택을 누리기 위한 과한 소비가 아니라면 어차피 쓰는 돈 여러 카드로 분산해서 쓰는게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